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아이폰 XS와 아이폰 XS Max의 몇가지 기능들




XS XS Max OLED 화면을 다시 한번 구현했다간단히 말해서, iPhone XS, 특히 XS Max 스마트폰에서 적용한 Display중  현존하는 최고의 디스플레이를 포함하고 있다고   있다.

아이폰 XS 디스플레이 전면에는 5.8인치 OLED 화면이 탑재되어 있으며 해상도가 2436 x 1125 픽셀이다.

아이폰XS 맥스는 2688 x 1242 6.5인치 OLED 화면이 탑재되어 있다


XS와 X와 다른 점은 Dolby Vision HDR10 포함된 것이다.

결과 지원되는 콘텐츠의 가장 어두운 흑색과 가장 밝은 색상 사이의 대조율이 개선되었다.



카메라를 살펴 보면, Dual Rear(뒷면카메라가 장착된 아이폰 XS 아이폰 XS Max 아이폰 X 동일하다아이폰XS 후면 12M Pixel 카메라는 f/1.8 폭의  렌즈와 f/2.4 망원렌즈듀얼 광학 이미지 안정화초당 60프레임으로 4K 비디오를 촬영할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X 다른 점은   화소를 가진 새로운 메인 센서가 있는데애플사는  센서로 인해 색상 충실도가 향상되고 조도가 낮은 성능이 개선된다고 말한다. iPhone X 찍은 사진보다 낮은 조도에서 특히 선명하다.



아이폰 XS HDR(High-Dynamic range) 앱과 게임 개발자들이 아이폰XS HDR 기능을 자신의 어플리케이션에서 활용할 있을지, 아니면 기능이 비디오 사용에 제한될지는 불분명하다. 현재는 애플사의 TV 영화 앱뿐만 아니라 넷플릭스만이 HDR 10 지원한다. TV 마찬가지로 모바일 HDR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 그래서 HDR(High-Dynamic range)콘텐츠를 재생하는 아이폰 XS XS 맥스의 디스플레이가 화려해 보일 수도 있지만, 기술을 지원하는 비디오는 아직 많지 않습니다.


 

아이폰 XS 새로운 기능인 Smart HDR Apple Neural Engine 의해 밝은 영역이 Blow out되는 현상을 막기위해 여러장의 사진을 함께 연결하여 단일 이미지를 얻는다. 실제로 기술은 Pixel 2 스마트 Visual Core 칩을 사용한 Google HDR 촬영 방식과 매우 유사하다. 그렇지만, 아이폰 XS 장착된 카메라가 진정으로 빛나는 곳은 새로운 Depth Control 기능이다. 기능을 사용하면 촬영 Potrait Mode(인물 모드)' 이미지의 피사계 심도((Depth of Field) 변경할 있다.

 

하나의 기능으로서, 듀얼 SIM 기능이 eSIM 지원 형식으로 iPhone XS 제공될 예정이다.

출장을 자주 가거나 업무와 개인 용도로 모두 스마트폰 대만을 원하신다면, 기능은 여러분에게 매력적일 것입니다. 애플은 이번 가을 iOS 12로의 업데이트로 eSIM 지원이 공식적으로 출시될 예정이지만, 기능을 즉시 사용하지는 못할것으로 밝혔다.  지금까지 로저스는 올해 말까지 eSIM 지원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벨만 아이폰XS eSIM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iPhone XS XS Max 기가 비트급 LTE 특징으로 한다. 캐나다에서는 머지 않아 실제 기가비트 속도를 경험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