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시사,교육,경제

프레스토 교통카드 공짜 배포 !!


Scotiabank가 후원하는 스포츠 경기를 홍보하기 위해 교통카드인 PRESTO 카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동안 PRESTO 카드를 살려다 귀찮아서 또는 처음부과되는 $20가 부담이되서 못사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주관사인 스코샤뱅크 아레나 (Scotiabank Arena)는 일부 TTC 역에서 $6달러가 입력된 프레스토 (PRESTO) 카드를 배포하는 한편, GO 스테이션에서 배포되는 카드는 $8 달러가 입력되어 있다고 합니다.

Scotiabank Arena의 관계자는 이번행사를 기획하면서 다음과 같이 인터뷰를 했습니다.

"계절의 시작은 토론토의 모든 사람들에게 흥미 진진한 시간이며 우리는 그들의 메이플 리프와 랩터를 응원하기 위해 Scotiabank Arena와 Maple Leaf Square에 팬을 원합니다." 다음 경기가 있는 날에 일부 TTC 및 GO 역에서 무료 PRESTO 카드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 월 3 일 토론토 메이플 홈 오프닝 10 월 17 일 토론토 랩터스 홈 오프너 투기장은 양날 오후 4 시부 터 시작되는 미리로드 된 카드를 제공 할 것이며 그들이 모두 소모 될 때까지 계속 될 것입니다. 그들의 대사는 제한된 수의 PRESTO 카드를 갖게 될 것이며, 아래 표에서 한 스테이션 당 카드의 수를 볼 수 있습니다.


ㅁ 10월3일 토론토 메이플 홈 오프닝

ㅁ 10월17일 토론토 랩터스 홈 오프너


4시부터 배포될 예정이며, 배포장소와 배포되는 카드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획 잘 짜셔서 득템하시는 행운을 누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