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카메라가 3개 달린 삼성 갤럭시 A7 출시계획


 뒷면에 카메라 3개가 장착되고 앞면에 카메라 1개 장착된 갤럭시 A7 이 출시될 예정 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A 계열은 중고가 핸드폰으로서 갤럭시S 보다 가격이 저렴한것이 특징 입니다. 다른회사들을 살펴보면, 이미 중국의 화웨이는 카메라가 3개달린 스마트폰을 출시했고, LG 또한 출시가 임박했습니다. 삼성이 조금 늦은감이 있습니다. 항상 혁신을 이끌고 세계최초의 제품을 만들던 시기가 엊그제 같네요. 그래도 품질만큼은 아직 세계최고라고 자부할수 있습니다.

삼성도 Galaxy A7 출시예정임을 발표하였습니다. 스펙을 살펴보면, 갤럭시 A7은 8M Pixel 센서와 Ultra Wide 120도 시야각 렌즈를 갖추고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심도있는 인물 사진 효과를 위해 24M Pixel 렌즈에 2M Pixel Depth 렌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A7의 메인 후방 카메라 내부에는 픽셀 비닝 (Binning) 기술을 포함 시켰기 때문에 저조도 사진 촬영을 돕기 위해 4 개의 픽셀을 하나로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카메라에는 장면을 분석하여 색상, 대비 및 밝기를 조정하여 사진을 더 멋지게 보이게 만드는 Samsung의 장면 최적화 알고리즘인 'Scene Optimizer'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앞면 카메라도 후방카메라에 뒤지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조절 가능한 LED 플래시가있는 24M Pixel 센서가 특징입니다. 휴대 전화에는 2 개의 전면 카메라가 없지만 삼성은 여전히 ​​사용자가 셀카에서 배경 흐림 효과(Out Focus)를 적용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2.2GHz 클럭 및 4GB RAM을 지원하는 익명의 8 코어 프로세서가 있습니다. 또한 기본 모델 A7에는 1080 x 2220 해상도, 3,300mAh 용량의 배터리, 64GB의 확장 가능한 내부 저장 장치, Dolby Atmos 사운드 및 측면 장착 지문 센서가있는 6.0 인치 AMOLED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연결성 측면에서 A7은 CAT 6 지원 LTE 모뎀과 Wi-Fi 802.11ac, Bluetooth 5.0 및 NFC를 포함합니다. 런칭시, A7은 안드로이드 8.0뿐만 아니라 회사의 Bixby, Pay and Health 플랫폼과 함께 출시 될 예정입니다. 전반적으로 볼때, A7은 캐나다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중저가 옵션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은 이번 가을에 유럽과 아시아 지역의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A7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캐나다에서도 빨리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