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정보

Panda 콘도 분양



에드워드 스트리트 (Edward Street)에 분양하는 판다 콘도 (Panda Condos)에는 4 층의 지하 주차장이 있으며

242 대의 차량과 610 대의 자전거를 Parking 할수 있습니다.


약 20,000 sqft.의  상가가 들어올 예정으로 PATH와의 연결 가능성이 커서 밖으로 나가지 않고 TTC를 이용할수 있게 됩니다.  눈, 비가 오거나, 궂은 날씨, 추운날씨에도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집까지 바로 올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Panda Condos의 편의 시설은 실내 및 실외 공간이 모두있는 4 층에 위치한다고 합니다. 스파 구역을 포함하여 약 9,600 평방 피트의 실내 편의 시설이 있는데, 4 층에는 2 개의 전용 바베큐 공간, 라운지 공간, 바, 라운지 및 야외 투영 공간을 포함하여 7,673 평방 피트의 옥외 Amenities를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위치는 20 Edward Street에 있으며, 굉장히 많은 편의 시설을 가까이서 이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쇼핑을 원한다면 토론토 이튼 센터 또는 Yonge Street 및 Dundas Street에있는 상가 밀집지역으로 가면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지역에는 또한 도시에서 가장 높은 밀도의 레스토랑이있어서 항상 저녁 시간에 즐겁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 상점, 스테이크 하우스, 바, 패스트 푸드등도 있습니다. Dundas Square 영화관에서 최신 영화를 보거나 광장에서 문화 행사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이콘도의 장점은 이미 잘 갖춰진 인프라 중간에 들어선다는 것이고, 교통의 편리성, 주변 대학교로 부터 발생되는 

렌트수요등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가격은 $430,000 부터 시작합니다.  소규모의 Deposit으로 3년뒤 많은 기회를 얻을것으로 판단됩니다.